She Is Not Following You

Released 2011.4.11

 

 

 

그린콘서트

 

 

 

02. She is not following you (Feat. 지은)

 

 

 

너에게 닿는 꿈
멈춰버린 긴 한숨
But, 여전히 She Is Not Following You

Let me Let me Let me know
I just wanna take it slow
내가 흔들리지 않게
다가와봐 나에게
Let me Let me Let me know
I just wanna take it slow
내가 달아나지 않게
들어와 내 맘에 yeah

당신이라는 사람이 조금씩 더 궁금해질수록 나 이상해
괜히 또, 내팽겨쳐 뒀었던 핸드폰을 만지작 거리지
`아..어색한 집착..!` 나 원랜 안이랬는데,
감성적인 글들을 남기게 돼 간지럽게 왜 그러는 거냐는
주변의 수컷들아 "관심 받고 싶어!!"
진짜 오그라든다는 말만 계속 하지 좀 말고
자리 좀 만들어봐. follow me, Minos
어려운거 아닌데 맞팔하잔 말도 쉽게 나오질 않았죠
당신은 내 나이팅게일. 날 좀 보살펴줘
좋아하는 향수나 까페, 영화, 오락마저 똑같은 걸
이제 좀 내가 궁금해? 난 당신을 더 알고싶어

Let me Let me Let me know
I just wanna take it slow
내가 흔들리지 않게
다가와봐 나에게
Let me Let me Let me know
I just wanna take it slow
내가 달아나지 않게
들어와 내 맘에 yeah

마법 같았어 그대를 처음 본 날
잃어버린 첫사랑을 만난 것만 같이
짠한 기분으로 나눈 이야기들
이런 설레임, 나 혼자 착각이 아니기를
새로 빌린 만화책 뜯어져나간 페이지처럼
궁금해 오늘 하루 무얼 했는지 너도 같은지
내게 같은 질문하고 싶어 간지러워 하는지
근데 왜 내 글엔 답글이 없니
집에 가면 맞팔도 바로 한다더니
니가 좋지만 들이대긴 싫어 뒤섞인 내 감정
이 말 하나 믿어본다 지성이면 감천
아, 진짜 여자 맘은 알다가 모르겠어
딱 봐도 넌 남자가 많은데 huh
니가 궁금해 그 땐 무슨 생각했고
지금도 날 원하는지 you feel me?

내가 남긴 말 당신이라면 함께 궁금해줄까
내 하루가 당신의 대답처럼 특별한걸까

이건 소통일까 그저 고통일까
우리 사이는 글러 먹었구나 딱 보니까
방안에서 외로움을 지져귀겠지
그 사람이 듣는다면 기적이겠지

 

이건 소통일까 그저 고통일까
우리 사이는 글러 먹었구나 딱 보니까
방안에서 외로움을 지져귀겠지
그 사람이 듣는다면 기적이겠지


Let me Let me Let me know
I just wanna take it slow
내가 흔들리지 않게
다가와봐 나에게
Let me Let me Let me know
I just wanna take it slow
내가 달아나지 않게
들어와 내 맘에 yeah

 

 

 

 

모바일에서 재생이 안된다면 공지를 확인해주세요

+ Recent pos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