Harlem Shake

Released 2012.05.17

 

지금 가장 인기있는 '두 더 할램쉐잌'

영상에 쓰이는 Harlem Shake 노래 네요

강남스타일 영향도 있겠지만 제가보기엔 이제 차츰 지겨워서

대체할만한걸 찾다가 이렇게 인기를 끌고있는것 같군요

공식?이라기보다 지금 패러디되는 영상의 공통적인 요소는

한 사람이 흔들어대다가(여기서 할램쉐이크로 시작을 합니다.)

Do the harlem shake! 후렴부분에서

엉망진창 되기!

입니다. 원곡은 저에겐 그닥 감흥은 없네요

지금까지 T-Pain, 구글, 페이스북, IGN, 소방관, 군인 등등 

유투브엔 엄청난 패러디영상이 올라오고 있습니다.

 

맛보기로 오리지날 영상과

미국 인디밴드 Matt and Kim,

조권,민 도 19일 날짜로 패러디 영상을 찍었네요

올려드릴게요 

 

 

01. Harlem Shake

 

 

 

 

ORIGINAL ver.

 

 

Matt and Kim ver.

 

 

Min , Jokwon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+ Recent posts